What We Have Done So Far

 

1986년 신하무역이란 상호로 종합무역상사로서의 사업을 시작한 신하 Inc는 반도체, FPD, 기타 첨단 산업 관련 해외 원자재/부품/장비 등에 대한 국내 공급 및 수출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반도체 부문에서는 국내 반도체 산업의 초창기부터 핵심 소재를 공급하여 한국의 반도체 산업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왔다고 자부 합니다.

 

 

Our Capabilities

 

저희 신하는 협력 파트너의 Agent로서의 대리점 역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하 Inc 멤버들은 관련 분야에서 R&D, 제조, QA 등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산업계와 끈끈한 유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싱가폴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는등 다양한 분야의 해외 거래선 및 제휴 업체와 오랜 기간 협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를 중요한 자산으로 생각합니다.

 

 

Our Vision

 

빠른 시대 변화에 맞춰 신 성장 동력으로 각광 받고 있는 FPD, LED 조명, 신에너지 등 새로운 사업 부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사업 영역의 다각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변화에 맞춰 2007년 10월 사업장을 분당으로 이전하였으며 상호도 신하 Inc로 변경하여 좋은 제품과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시작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해 나가겠습니다.

 

 

(주) 신하 인코오퍼레이티드

대표이사   서 강 면